회사소개

PR센터

뉴스 및 미디어에 노출된 한일고속의 소식과 보도자료, 광고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정보]골드스텔라호, 채널 A 『新대동여지도』 방송

2015-12-07

지난 12월 6일(일) 방송된 채널A 新대동여지도 117회에서 여수~제주를 뱃길로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 한일고속(대표 최석정)의 골드스텔라호가 소개 되었다.
 
이날 ‘가족이 함께 떠나는 늦가을 바다 여행’ 편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여객선으로 소개된 골드스텔라호는 객실과 카페, 차량선적데크 등 내부 모습이 소개 되었다. 또한 제주항에서 여수엑스포터미널로 들어오는 골드스텔라호에서 하선하는 승객들의 인터뷰도 함께 방송 되어 골드스텔라호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의 궁금증도 해소시켜주었다. 인터뷰에 응한 승객들은 “연말까지 반값 할인중이라 이용했다”, “자전거를 싣고 갈 수 있어 편하다”, “내 차로 여수-제주간 이동할 수 있어 편하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여수~제주를 운항하는 골드스텔라호는 매주 월요일 휴항이며 홈페이지 www.hanilexpress.co.kr 또는 1688-2100으로 예약 가능하다. 오는 12월 31일까지는 취항 기념으로 여객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골드스텔라호가 방송된 新대동여지도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채널A에서 개그맨 윤택, 손제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윤택한 여행, 기적의 건강 밥상 등의 주제로 중년층이 즐겨 보는 프로그램이다.
 
골드스텔라호가 소개된 편은 117회로 12월 6일 방송되었으며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다시보기를 통해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