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편의서비스

몸이 불편한 고객 서비스

몸이 불편하신 고객은 탑승 시 현장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량동반고객

몸이 불편하신 분은 차량에서 대기하시고 동반여객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여객 승선권 및 차량선적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와 차량선적을 함께하시고 직원에 안내에 따라 선박 내 엘리베이터 또는 출입문 인근의 차량선적구간으로 이동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차량 미 동반 고객

터미널에서 승선권 발급 시 몸이 불편하신 분이 있음을 알려주시면 승선 안내해드립니다.
휠체어를 이용하실 경우 차량 통로를 통해 이동하여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승선이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선박 출항 1시간 이전에 터미널에 도착하여야 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선박내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는 완도~제주 실버클라우드호와 여수~제주 골드스텔라호에만 있습니다.
  • 제주도의 경우 무사증 지역으로 관계기관의 확인절차 등 다소 엄격한 출입통제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제주항 면세점 이용은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