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사업 소개

1977년 포항↔울릉도 노선 취항으로 시작된 한일고속페리는 현재 제주~여수, 제주~완도 2개 항로에서 카페리 4척을 운항하는
국내 대표 연안여객선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01 아름다운 섬 제주를 잇는 대표 항로 제주↔여수 & 제주↔완도

천만 관광객이 찾는 한국의 나폴리 여수, 그리고 4계절 4색 매력을 지닌 제주!
한일고속은 2015년 9월 여수~제주 뱃길을 신규 취항함으로써 여수와 제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주~완도 항로는 제주와 내륙을 잇는 최단 노선으로서, 한일고속은 지난 36년간 제주~완도 뱃길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여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2 다양한 고객 맞춤형 카페리 서비스 제공

한일고속은 각기 다른 니즈를 가진 여러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일 항로에서 다양한 카페리 상품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여객선사입니다.

천만 관광지 여수와 제주를 잇는 크루즈급 카페리 ‘골드스텔라‘ , 내륙과 제주를 오가는 여객선 중 최단 운항 시간을 자랑하는 초쾌속 카페리 ‘블루나래‘ , 안정적 승선감의 대형 카페리 ‘한일카훼리1호‘ , 그리고 바다를 품은 올레길과 바다낚시의 천국 추자도를 경유하는 ‘레드펄‘ 등 고객은 필요와 목적에 따라 여객선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03 예매시스템 선진화 선두주자

한일고속페리는 국내 최초 온라인 예매 지정좌석제 실시, 세계적인 여객선 예매 사이트 Aferry와 국내 최초 제휴, 국내 연안여객선 최초 마일리지 승선권 결제
혜택 제공, 국내 최초 연간 오픈 예약제 실시
등 대한민국 연안여객선의 예매 시스템 선진화에 앞장서 왔습니다.

한일고속페리는 앞으로도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고객님의 든든한 동행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