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한일고속페리와 한일고속버스 이용 관련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으니, 궁금하신 점을 보다 쉽고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 으시다면, 1:1문의하기 또는 전화(1688-210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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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선은 언제 할 수 있나요?

답변
여객 승선은 출항시간 30분 전부터, 승용∙승합 차량 선적은 출항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여객은 출항 5분전에 승선이 마감되며, 승용∙승합차량도 출항 10분 전에 선적이 마감되므로, 승선권이나 차량송장을 발권하셨더라도 상기 마감시간 후에는 승선 및 선적이 거부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발권 마감은 여객은 출항 10분 전, 차량은 출항 20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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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 어느 부두/터미널을 이용해야 하나요?

답변
제주도는 여러 선사의 선박이 운항하는 관계로 제주 출발 부두가 선박에 따라 달라집니다. 
* 실버클라우드호, 레드펄호: 여객-국제여객터미널, 차량-6부두 사용 
* 블루나래호: 여객-연안여객터미널, 차량-2부두 사용
* 골드스텔라호: 여객-연안여객터미널, 차량-4부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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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이름으로 예약했는데 다른 사람이 대신 승선할 수 있나요?

답변
승선자 인적정보(이름,성별,생년월일,연락처)에 변경 또는 수정이 있는 경우, 사전에 한일고속(1688-2100) 또는 한국해운조합 정보운영팀(02-6096-2266)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요금이 달라지는 변경∙수정 사항일 경우, 기존 예약을 취소하시고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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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선할 때 신분증이 꼭 있어야 하나요?

답변
2014년 6월부터 시행된 여객선 승선권 전면 전산화에 따라,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으면 승선이 불가능합니다. 제주항의 경우 무인민원발급기가 설치되어 있어 신분증 미소지자와 미성년자에 대한 신분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정되는 신분증의 범위는 <한일고속페리> 의 <승선절차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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