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PR센터

뉴스 및 미디어에 노출된 한일고속의 소식과 보도자료, 광고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소식] 사랑하는 반려견과 동반 여행, 한일고속 카페리 ‘스페셜펫룸’ 눈길

2022-11-23



사랑하는 반려견을 여행에 동반하거나 반려견을 위한 여행을 떠나는 건 국내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제주도로 떠날 때는 이동수단으로 인한 걱정이 앞선다. 비행기를 이용하면 케이지를 포함한 무게제한을 받고 눈에 보이지 않는 화물칸으로 이동하기도 한다. 또한 예민한 댕댕이의 짖음으로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느라 모두가 힘들 수 있다. 이런 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완도와 여수에서 제주를 오가는 한일고속 카페리다. 

한일고속 카페리를 이용하면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항시 동반 이용이 가능하다. 펫과의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일고속페리는 선사 중 가장 큰 대형 펫룸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우리만의 프라이빗한 객실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스페셜펫룸’을 오픈했다. 스페셜펫룸은 단독룸에 견주와 반려동물이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다른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갈 수 있다. 여행에 예민한 댕댕이나 몸무게 제한으로 수화물 취급을 받았던 댕댕이들도 주인과 객실에서 반려견 전용 쿠션에서 네다리를 뻗고 간식을 즐기며 떠날 수 있다.
 
매체명 일시 기사제목
경상일보 2022-11-22 사랑하는 반려견과 동반 여행, 한일고속 카페리 ‘스페셜펫룸’ 눈길

목록보기